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서울하비타임즈] 2010년 초연을 시작해 매년 웰메이드 뮤지컬 “궁”을 선보였던 ㈜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이하 그룹에이트)에서 2012년 뮤지컬 “궁” 시즌3로 다시 돌아왔다. 2012년 뮤지컬 “궁” 시즌3는 국내 공연 없이 9월 일본 도쿄에서 올려 질 예정이며, 일본 출발 전 보다 완벽한 공연을 일본에 선보이기 위하여 실제 공연과 다름없는 리허설 무대를 서울에서 가질 예정이다.


이번 리허설 무대는 일본으로 출발하기 전 실제 공연장을 임대해 모든 시스템과 무대를 100% 세팅 후 리허설 공연을 진행하는 것.


제작사 그룹에이트 관계자에 따르면 “일부 아이돌의 명성으로 일본에서 흥행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한국 콘텐츠의 자존심과 한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무대를 만드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많은 비용이 추가 되더라도 국내에서 실제 리허설 무대를 갖는 것”이라고 밝혔다.


‘2012년 대한민국은 입헌군주국이다’라는 독특한 설정 속에 평범한 여고생이 황태자 신이를 만나 사랑을 만들어 가는 로맨스를 그린 국내 순수 창작뮤지컬 이다.


1대 신이 역에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강동호와 런, 2대 신이 역에는 SS501의 김규종, 초신성의 성모와 강동호가 열연했으며, 2012년 3대 신이 역에 지금막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복귀한 슈퍼주니어의 강인, 초신성의 성모가 캐스팅되어 채경역을 맡은 최예슬, 김유현 그리고 신고은과 함께 연일 땀방울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 일본공연일정 : 2012년 9월1일(토)~13일(목) / 동경 유우포트홀


문의사항 :  기획사 그룹에이트 /  02-6900-8854

 


성은주(kiwilove@hobbytimes.co.kr)
ⓒ 대한민국 취미뉴스 하비타임즈



Posted by 하비타임즈 자동차의달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