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서울=하비타임즈]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취업지원실은 방송영상분야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해 8월 7일 오후 2시 한국방송회관(서울 목동 소재)에서 방송영상분야 취업특강을 개최한다.


1부에서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 ‘짝’의 황성준 PD가 ‘PD가 된다는 것!’이라는 주제로 알짜배기 PD 준비전략과 방송영상분야의 생생한 실무 스토리를 강연한다. 2부에서는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의 ‘방송영상 분야 트렌드 및 취업전략’을 소개한다.


이날 특강에서는 콘텐츠 업계 전문 취업 컨설턴트도 자리를 함께해 특강 참석자 중 희망자에게 1:1 맞춤 취업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직자의 특성에 맞춰 맞춤형 취업스킬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이번 특강은 방송영상분야의 유명 현업인과 취업전문가가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방송영상분야 취직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 될 것”이라며, “그 동안 인터뷰나 매스컴에서 접했던 교과서적인 내용들이 아닌 업계의 생생한 정보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취업지원실은 이번 방송영상분야 취업특강을 시작으로 매월 게임, 애니메이션,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및 주요 기업 인사 담당자들 초빙해 구직자들을 위한 취업특강을 개최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7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컬쳐리스트 홈페이지(www.culturist.or.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다.



성은주(kiwilove@hobbytimes.co.kr)

ⓒ 대한민국 취미뉴스 하비타임즈



Posted by 하비타임즈 자동차의달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