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서울=하비타임즈] 지난 7월 30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뽀로로파크 잠실점에서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센터 스마트비즈니스그룹장 최성호 전무, 아이코닉스 최종일 대표 및 양 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제휴 체결 행사를 가졌다.


LG전자가 ‘뽀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이하 아이코닉스)와 제휴를 맺고 3D로 제작한 ‘뽀로로’ 애니메이션과  LG전자 전용 홍보영상 및 이미지 등을 공급받아 다양한 ‘뽀로로 마케팅’을 진행한다.


특히 ‘뽀롱뽀롱 뽀로로’ 4탄 중 3D로 제작한 3편은 LG 시네마3D 스마트TV에서만 1년간 독점 상영하며,  LG 시네마3D 스마트TV 내 ‘LG 3D 월드’ 메뉴 및 LG전자 매장에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등에 이를 사용한 별도의 ‘뽀로로 존’의 구성과 함깨,  뽀로로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용 3D 안경도 개발해 각종 마케팅에 활용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시청할 수 있는 최적의 3D TV는 ▲배터리가 없어 안경이 가볍고 ▲깜박임이 없어 눈이 편안하며 ▲전자파 걱정도 없는 LG 시네마3D 스마트TV임을 증명할 계획이다.


이영화(lyh@hobbytimes.co.kr)
ⓒ 대한민국 취미뉴스 하비타임즈



Posted by 하비타임즈 자동차의달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