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서울=하비타임즈] 국내 최대규모 피규어/프라모델 온라인쇼핑몰 하비클럽(www.gundamart.co.kr)은 교보문고 기프트샵 핫트랙스(www.hottracks.co.kr)의 개점 1주년을 축하하는 할인 이벤트를 개시한다.


핫트랙스가 진행하는 8월 1일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에 맞추어, 하비클럽에서는 기념 이벤트 개최와 동시에 핫트랙스에 공급하는 모든 상품을 핫트랙스 고객에게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8월 3일자를 기준으로 상품의 종류를 업데이트하여 총 5백여종의 피규어/프라모델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핫트랙스 디렉터 한지현 과장은, “종합 온라인몰 핫트랙스가 개점한지 딱1년이 되었다.1년간 고객분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벤트에 심혈을 기울였다. 취미용품 분야에는 방학과 휴가철에 맞는 상품이 많지 않은데, 하비클럽에서 이벤트 제휴할인을 쾌히 승낙해주어 순조롭게 준비할 수 있었다” 며 이번 1주년 기념행사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핫트랙스는 이번 행사에서 핫트랙스의 1주년 기념 행사는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핫트랙스에 입점해있는 대부분의 업체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할인 이외에도 축하댓글 추첨, 구매왕 콘테스트,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다.


리빙, 가구, 키즈/완구, 디자인문구는 물론, 디지털용품, CD/DVD 컨텐츠 및 뷰티 잡화까지 10만개가 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는 핫트랙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성큼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성은주(kiwilove@hobbytimes.co.kr)
ⓒ 대한민국 취미뉴스 하비타임즈



Posted by 하비타임즈 자동차의달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