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사진 : KPSHOP


[서울=하비타임즈] 모형공구 전문업체 KPSHOP(www.kpshop.co.kr)은 취미 모델러를 위한 에어 콤프레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제품인 아트백의 6가지 콤프레서를 30%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에어브러쉬 및 미니 에어툴즈 유저를 위해 특화되어있다. 

KPSHOP은 '에어 생산압이 일정하며, 에어가 튀는 현상이 적은 제품들로 장시간 가동해도 콤프의 수명이 빨리 줄어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저소음을 기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야외 또는 가정내에서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에어 탱크가 부착되어있어 에어 사용시 탱크의 에어를 우선 사용한다. 탱크가 없어서 에어를 사용할 때마다 모터가 돌아가는 카멜/캐시/보노보다 조용하게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확장형 버전이다. 쉐리/시마/바론에는 3Way카플러가 포함되어서 한번에 다수의 에어툴즈를 사용할 수 있어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콤프레서의 에어생산방식은 크게 피스톤과 다이어프램 2가지다.

피스톤 방식은 일반 자동차엔진의 실린더와 같은 원리로 크랭크축에 연결된 실린더가 실린더 헤드안의 공기를 압축시키는 것으로, 축을 돌리는 힘은 소형은 일반적으로 전기모터를 사용하고, 대형의 공업용은 오일모터를 이용한다.

다이어프램 방식은 피스톤방식과 같이 압축과정은 동일하나 에어의 압축에서 피스톤방식은 금속재질의 실린더헤드에서 이루어지는 반면, 다이어프램방식은 고무/연질의 프라스틱재질의 압축틀을 이용해 에어를 생산한다.
 

각 방식의 장단점을 보면 

에어생산량과 내구성은 피스톤방식이 좋으며 단점은 소음이 크다. 다이어프램방식은 장시간사용시 에어압축과정에 무리가 있지만, 자동에어차단장치를 통해 보완된다.


문의 : 02-855-9321

이영화(lyh@hobbytimes.co.kr)
대한민국 취미뉴스 하비타임즈 
www.hobbytimes.co.kr




Posted by 하비타임즈 자동차의달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